Rising Star
Yeah U Ready
Hands Up To The Sky
Follow Me Baby Let's Go

Oh Oh Oh Yes
Oh Oh Oh Yes
We Came From The Bottom Come On
We're My Rising Star
Oh Oh Oh Uh Uh
Oh Oh Oh Uh Uh
Next To The Light Yeah
Turn Up Sing To You Now

먼지 하나 없이 沒有一絲雜質

夢基 哈那 歐西

보석함에 보관했던 像鑽石一樣保管著的

波搜看妹  波管嘿東

소중한 我珍貴的心

搜揪含 內 曼

지금부터 열어 보여주고 싶어 現在想打開它 展示給世人

基更不偷  由嘍 波由揪勾 西坡

기침처럼 감출 없는 像噴嚏一樣難以忍耐的

gi親求龍  剛秋 搜 歐能

뜨거운 감정 我的熱情

督勾恩 一 剛冏

이젠 펼쳐볼래 現在 來打開看看吧

一皆 pyo求波雷

Everyday

두근대 두근두근 두근대 撲通 撲通地跳動

督更得 督更督更 督更得

Lose Control

심장이 두근두근 두근대 心臟撲通 撲通地跳動

心降一  督更督更 督更得

Turn It Up Now
Heat Up Heat Up

두근두근 두근대 撲通 撲通地跳動

督更督更 督更得

(달아 올라 跟上節奏)

(大拉 歐拉)

We're Rising Star

듣고 있나 在聽嗎

督勾 一那

세상 향한 나의 고백 노래 Can't Go Back 唱給世人的我的告白曲 Can't Go Back

se桑 hyung含 那耶  勾貝  no雷  Can't Go Back

We're Rising Star

빠져든다 陷進去了

巴揪敦大

나만 바라봐라 只看著我

那曼 巴拉bwa拉 

깊어 짙어 미쳐 更深刻地 濃烈地 瘋狂地

gi坡  基偷 咪求

Why We're Rising Star

날개를 So Fly 매일 타올라 打開翅膀 盡情飛翔 每天小宇宙都在燃燒

那給嚕 pyo  So Fly 妹一 他歐拉

높이 날아 올라 向更高的天空飛去

no匹 那拉 歐拉

막연한 꿈이 현실이 曾模糊的夢想變成了現實

罵gyo含 古咪 hyeon西力  堆

이제 더는 없어 現在再也不會有的

一皆 兜能 歐搜

어두운 미래 It's Going Down 黑暗的未來 It's Going Down

歐督溫 咪雷 It's Going Down

Yeah Young & Fresh Good Life Yeah

망설이지 말아 再也不要猶豫了

兜 曼搜力基 罵拉

You Can Do Right

수억개 별이 하늘을 밝혀 주지만 雖然有數億顆星星在夜空中閃耀

蘇我給  byo力 邦  哈努嚕 巴kyo  揪基罵

제일 밝은 주인공은 바로 最耀眼的主人公就是我

皆一 巴肯 揪因公恩 巴嘍 那

두근대 두근두근 두근대 撲通 撲通地跳動

督更得 督更督更 督更得

Lose Control

심장이 두근두근 두근대 心臟撲通 撲通地跳動

心降一  督更督更 督更得

Turn It Up Now
Heat Up Heat Up

두근두근 두근대 撲通 撲通地跳動

督更督更 督更得

(달아 올라 跟上節奏)

(大拉 歐拉)

We're Rising Star

듣고 있나 在聽嗎

督勾 一那

세상 향한 나의 고백 노래 Can't Go Back 唱給世人的我的告白曲 Can't Go Back

se桑 hyung含 那耶  勾貝  no雷  Can't Go Back

We're Rising Star

빠져든다 陷進去了

巴揪敦

나만 바라봐라 只看著我

那曼 巴拉bwa拉 

깊어 짙어 미쳐 更深刻地 濃烈地 瘋狂地

gi坡  基偷 咪求

Why We're Rising Star

지나간 시련 아픔 Never 曾經的試煉 傷痛 否定

基那甘  西留 阿噴  Never 

그래도 뛰고 있는 가슴 即使這樣也跳動的我的心

各雷兜 dwi勾 一能 嘎孫

사라져 버리는 잠시 반짝이는 劃過時閃耀 燃燒後消失

不 他 撒拉揪 波力能 降西  半加gi能

그런 헬리혜성 유성 같은 哈雷彗星 流星那樣的

各龍  嘿力嘿宋  you宋 嘎疼

허상은 지워 버려 What 虛像都統統去掉

厚桑更 撒 大 基我 波留  What

길만을 걸어 걸어 걸어 What 只走一條路 又怎麼樣

含 給曼恩 勾嘍 勾嘍 勾嘍  What

함께 그려 나가 모두가一起走過 包括我  包括所有人

含給 各留 那嘎    莫等嘎  

Rain Or Shine Baby

Break It Down Now

쿵쾅대는 비트에 在敲打的節奏裡

滾光得能 逼吐耶

가슴은 뜨거워져 我的心熊熊燃燒

內 嘎孫悶  兜  督勾我揪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Rises Up To The Sky

별이 되고 싶어 想成為你心中的星

尼 曼 搜 byo力 堆勾  西坡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Get It On The Floor Make A Floor
Cut The Beat Now
We're Rising Star

듣고 있나 在聽嗎

督勾 一那

세상 향한 나의 고백 노래 Can't Go Back 唱給世人的我的告白曲 Can't Go Back

se桑 hyung含 那耶  勾貝  no雷  Can't Go Back

We're Rising Star

빠져든다 陷進去了

巴揪敦大

나만 바라봐라 只看著我

那曼 巴拉bwa拉 

깊어 짙어 미쳐 更深刻地 濃烈地 瘋狂地

gi坡  基偷 咪求

Why We're Rising Star

언제나 빛날 있게 總有一天會發光的

翁皆那  逼那 蘇 一給 

We're Rising Star
We're Rising Star

 

 

※中韓歌詞來自:http://music.163.com/#/song?id=417859037

arrow
arrow
    全站熱搜

    Jh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