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히 빛나는 당신은 Special somebody 散發著炫目光芒的是個特別的人

阿基力 逼那能 當心能 Special somebody

Whoa na na na eh

빨간 카펫 위에 Perfect body 在紅毯上展露完美身姿

拜甘 卡配 wi欸 Perfect body

Whoa na na na eh

천사의 미소로 온 걸 帶著天使般的微笑走來

芎撒耶 咪搜嘍 翁 勾

찬란히 빛나던 그 여신은 바로 너 綻放絢爛光彩的女神就是

嗆藍尼 逼那東 可 由心能 巴嘍 no

내 감히 그대를 찬미하게만 해줘 就讓我大方地對贊不

內 剛咪 可得了 嗆咪哈給曼 嘿揪

Ooh Yeah

밤이 짙을 때 Kiss you one more time 夜深的時候 我會再吻一次

邦咪 基特 得 Kiss you one more time

우린 밤새 춤을 출거야 我們將徹夜起跳

嗚林 邦se 取目 取勾呀

Oh Oh Oh

약속해 실망할 일 없을 거야 No No No 我保證 不會讓感到失望

呀搜ke 西忙嗨 一 歐色 勾呀 No No No

말이 필요 없잖아 We can take it slow 我們無需任何話語 我們可以放慢速度

罵力 批留 歐加那 We can take it slow

Lo siento Lo siento

yo no tengo prisa vamos lento

Lo siento Lo siento let's take our time

Si te beso hoy mañana me voy loca por ti no estoy

지금 널 안고 Momento Si no es así 現在讓我暫時抱住 要不然

基更 no 安勾 Momento Si no es así

Lo siento

No sé cómo me enredé con tus besos

Whoa na na na eh

Fue una tentación tan solo un momento

Whoa na na na eh

차가운 날 데울 사람 있다면 如果有人能讓冰冷的我降溫

洽嘎溫 那 得嗚 撒朗 一大謬

Ahora te toca esperar

Can't deny

난 솔직히 네가 아님 안될 것 같아 老實說我好像就是非不可

南 搜基ki 尼嘎 阿您 安堆 勾 嘎他

가장 뜨겁게 升到最高溫

嘎降 的勾給

Te llevaré Kiss you one more time

We can dance real close real close tonight

Oh Oh Oh

알잖아 다른 생각 따윈 없어 No No No 知道 不用有別的想法

哀加那 大冷 sen嘎 大win 歐搜 No No No

너도 뭔지 알잖아 We can take it slow 也明白了 我們可以放慢速度

no兜 夢基 哀加那 We can take it slow

Lo siento Lo siento

yo no tengo prisa vamos lento

Lo siento Lo siento let's take our time

Don't push 이 밤 No rush 不要推擠 今夜 不要著急

Don't push 一 邦 No rush

널 흐르는 대로 맡겨 順應著投入自己

no 呵了能 得嘍 罵gyo 

지금 널 안고 Momento 現在讓我暫時抱住

基更 no 安勾   Momento

Lo siento

Lo siento

Lo siento

Esto está mal pero no puedo parar

Sé que no hay marcha atrás

Porque esto no es normal No es normal

잘 알아 기다릴게 찾아봐 我很稍等一下 我會去找

加 阿拉 gi大力給  洽加巴

Feelings inside your heart

Yeah Girl hold up with it

Boo Just wait a minute

아무도 닿지 않는 沒有任何人跟隨的

阿目兜 大基 安能

둘이 맞는 밤의 Ending Okay 兩人共度之夜的結尾

督力 罵能 邦妹 Ending Okay

너를 흔들어 Like crescendo 搖擺起來 就像漸

no了 亨的嘍 Like crescendo

빈 틈 없이 쉴 틈 없이 해가 뜰 때도 毫無間歇 一刻不停 即使太陽升起時

冰 疼 歐西 需 疼 歐西 嘿嘎 督 得兜

Lo siento Lo siento Oh

Lo siento Lo siento 내 눈만 봐 我很抱歉 我很抱歉 看看我的眼

Lo siento Lo siento 內 努曼 巴

Let's take our time

Si te beso hoy mañana me voy loca por ti no estoy

지금 널 안고 Momento Si no es así 現在讓我暫時抱住 要不然

基更 no 安勾 Momento Si no es así

Lo siento

Lo Siento 실례할게 네 입술에 또 귓가에 我很抱歉 打擾一下 在唇上 以及耳邊

Lo siento 西雷嗨給 尼 一蘇雷 兜 gwi嘎欸

그 다음은 MAMACITA 接下來 美人

可 大嗯悶 MAMACITA

네가 내게 Kiss해 줘 就吻一吻我

尼嘎 內給    Kiss嘿 揪

해가 떠 있건 달이 떠 있건 상관없어 無論太陽升起 月亮升起都無所謂

嘿嘎 兜 一公 大力 兜 一公 桑官歐搜

Reina & Rosa

Medusa의 눈 난 굳고 那美杜莎之眼 讓我僵住

Medusa耶 努 南 古勾

널 태우면 화려한 불꽃처럼 當我點燃 就像華麗的火花般

no te嗚謬 花留含 不勾求龍

넌 흔들어줘 이 방에 널 가둬 搖擺起來 我會將關在房間裡

neon 亨的嘍揪 一 邦欸 no 嘎朵

75.5도 151보다 뜨겁게 75.5度比151更加火熱

75.5兜 151波大 的勾給 

새벽을 탐해One by One 讓我們一個個貪婪到凌晨

se byo各 他妹   One by One

 

 

 

 

 

※中韓歌詞來自: https://music.163.com/#/song?id=551842766

 

arrow
arrow
    文章標籤
    Super Junior
    全站熱搜

    Jh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