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Bling bling

완전 멋쟁이 完美的帥哥

完冏 莫見ㄧ

Bling bling 눈이 부셔 Bling bling 非常耀眼

Bling bling 努尼 不休

24k

Bling bling

완전 멋쟁이 完美的帥哥

完冏 莫見ㄧ

Bling bling 눈이 부셔 Bling bling 非常耀眼

Bling bling 努尼 不休

24 24小時

24西

노래엔 사치 부렸어 對這首歌奢侈了點

一no雷欸 撒七 冏 不留搜

안에 겸손은 죽였어 抹滅了體內的謙虛

夢 安內 gyong宋能 舉gyo搜

We party like a 백수 놈팽이 我們像無業遊民一樣聚會

We party like a 貝蘇 neom配尼

I don't remember when I was 올챙이 我不記得我什麼時候是蝌蚪

I don't remember when I was 歐欠尼

잔을 채워 건배 부르주아처럼 오케이 斟滿酒杯乾杯 像貴族一樣ok

降呢 切我 公貝 不了舉阿求龍 歐ke一

회사보다 要是比我公司有錢

內 會撒波大

돈이 많든가가 나야 오케이 那我也就ok

東尼 曼等嘎嘎 那呀 歐ke一

It's show time 누가 왔는지 現在是表演時間 看看誰來了

It's show time 巴 努嘎 哇能基

우린 폭탄주를 만들지 我們製作炸彈酒

嗚林 噗炭舉了 曼的基

줬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從頭到腳 稍微上點心了

him 冏 揪搜 莫力不偷 拜各嘎基

때까지 우린 노는 한국인 走到盡頭 我們是會玩的韓國人

該 得嘎基 嘎 嗚林 加 no能 含古因

스타일 챙기고 모금 적시고 注意形象 先喝一小口

色他一 欠gi勾 含 莫更 揪西勾

정신이 나갈 때까지 直到瘋了為止

冏心尼 那該 得嘎基

All night long

여자들은 女人們

由加的冷

Get low now tell me let me know

119 전화 걸어 우린 방화범 119打電話 我們是縱火犯

119欸 冏花 勾嘍 嗚林 邦花崩

Bling bling

완전 멋쟁이 完美的帥哥

完冏 莫見ㄧ

Bling bling 눈이 부셔 Bling bling 非常耀眼

Bling bling 努尼 不休

24k

Bling bling

완전 멋쟁이 完美的帥哥

完冏 莫見ㄧ

Bling bling 눈이 부셔 Bling bling 非常耀眼

Bling bling 努尼 不休

24 24小時

24西

동해 번쩍 서해 번쩍 東竄西竄

東嘿 崩揪 搜嘿 崩揪

어딜 가도 번쩍번쩍 走到哪裡都在閃耀

歐低 嘎兜 崩揪崩揪

내가 봐도 멋져 我自己也覺得我很帥

內嘎 巴兜 南 冏 莫揪

만났어 첨벙첨벙 遇到水了 撲通撲通

目 曼那搜 芎崩芎崩

네가 내게 무슨 말을 하던지 상관 我不會在意你對我說的任何話

尼嘎 內給 目僧 罵了 哈東基 桑關 安 嘿

미래가 밝아서 눈부셔 我的未來非常耀眼

內 咪雷嘎 巴拉搜 努不休

선글라스를 구매해 再多買些墨鏡

宋各拉色了 兜 古妹嘿

친한 놈들의 악수에 對於不親密的傢伙握手

安 親含 neom的雷 阿蘇欸

무관심 차가워 헛기침하게 冰冷的無視讓他乾咳

目關心 洽嘎我 厚gi親哈給 嘿

눈웃음 한방에 여친 유혹해 只用一次笑眼就迷惑你的女朋友

努嗚僧 含邦欸 尼 由親 you厚給

박수 세례를 받아 우리들의 존재는 我們的存在受到鼓掌

巴蘇 se雷了 巴大 嗚力的雷 冏皆能

Everywhere

영화 주인공 that's me 電影裡的主人公 那是我

永花 搜 舉因公  that's me

금은보화 in my 주머니 金銀財寶 在我口袋裡

更悶波花  in my 舉莫尼

빠지지 않지만 절대 빼지 않지 雖然不會陷落 但絕不會放棄

巴基基 阿基曼 揪得 貝基 阿基

난리 난리 우린 빠진 한국인 引起騷動 我們是帥氣的韓國人

南力 南力 那 嗚林 加 巴今 含古因

스타일 챙기고 모금 적시고 注意形象 先喝一小口

色他一 欠gi勾 含 莫更 揪西勾

정신이 나갈 때까지 直到瘋了為止

冏心尼 那該 得嘎基

All night long

여자들은 女人們

由加的冷

Get low now tell me let me know

119 전화 걸어 우린 방화범 119打電話 我們是縱火犯

119欸 冏花 勾嘍 嗚林 邦花崩

Bling bling

완전 멋쟁이 完美的帥哥

完冏 莫見ㄧ

Bling bling 눈이 부셔 Bling bling 非常耀眼

Bling bling 努尼 不休

24k

Bling bling

완전 멋쟁이 完美的帥哥

完冏 莫見ㄧ

Bling bling 눈이 부셔 Bling bling 非常耀眼

Bling bling 努尼 不休

24 24小時

24西

동해 번쩍 서해 번쩍 東竄西竄

東嘿 崩揪 搜嘿 崩揪

어딜 가도 번쩍번쩍 走到哪裡都在閃耀

歐低 嘎兜 崩揪崩揪

내가 봐도 멋져 我自己也覺得我很帥

內嘎 巴兜 南 冏 莫揪

만났어 첨벙첨벙 遇到水了 撲通撲通

目 曼那搜 芎崩芎崩

목걸이와 귀걸이 bling bling 項鍊和耳環 閃亮閃亮

目勾力哇 gwi勾力  bling bling

반지와 신발이 bling bling 我的戒指和鞋子 閃亮閃亮

內 半基哇 心拜力  bling bling

머리부터 발끝까지 從頭到腳

莫力不偷 拜各嘎基

사치 사치 사치 yeah 奢侈 奢侈 奢侈 yeah

撒七 撒七 撒七 yeah

저녁부터 아침까지 從晚上到早上

揪妞不偷 阿親嘎基

잔치 잔치 잔치해 開宴會 宴會 宴會

降七 降七 降七嘿

샴페인 pop pop pop 香檳 pop pop pop

syam配音 pop pop pop

건배 짠짠짠 乾杯 cha cha cha

公貝 降降降

모두 창창창 全部拿起來

莫督 得 嗆嗆嗆

Uh uh uh uh oh

샴페인 pop pop pop 香檳 pop pop pop

syam配音 pop pop pop

건배 짠짠짠 乾杯 cha cha cha

公貝 降降降

모두 창창창 全部拿起來

莫督 得 嗆嗆嗆

Uh uh uh uh oh

Bling bling

Yeah yeah

Bling bling 눈이 부셔 Bling bling 非常耀眼

Bling bling 努尼 不休

24 24小時

24西

Bling bling

Yeah yeah

Bling bling
Bling bling
Bling bling

 

 

 

※中韓歌詞來自:http://music.163.com/#/song?id=479422969

arrow
arrow
    文章標籤
    iKON
    全站熱搜

    Jh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