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wasting my word
wasting my time

네게 모두 내어 주고 我把一切賦予你

內嘎 莫督 內歐 揪勾

매일이 달라지는 순간 感受每個瞬間

妹一力 大拉基能 孫甘

느끼고 있었어 每天變得不同

呢gi勾 一搜搜

마음이 너에게 心門總是

罵嗯咪 no欸給

자꾸 열리고 있다는 向著你打開

加古 由力勾 一大能 勾

You wake up my heart
and walk to my world

기적이라 불러 我稱你為奇跡

南 no gi揪 gi拉 不嘍

숨쉬는 모든 것들 중에 一切微不足道的事情中

孫須能 莫等 勾的 俊欸

너만 기억하고 我只記住了你

no曼 gi歐嘎勾

느끼고 아끼며 感受著 珍惜著

呢 gi勾 阿gi謬

가까이 곁에 두고 싶어 想於咫尺之間安放你

嘎嘎一 gyo te 督勾 西坡

She blew me away

Heaven is in your eyes
Heaven is in your sound

내게 네가 보여주는 天堂是你對我展現的

內給 尼嘎 波由揪能

세상 모두가 世間一切美好

se桑 莫督嘎 大

Heaven is in your kiss

even though tears fall down

하늘 아래 유일하게 天下獨一無二的你

哈努 阿雷  you一哈給 neon 

하늘 아래 유일한 웃음 也是我天下唯一的笑容

哈努 阿雷 you一藍 內 嗚孫

I'm dreaming all day

눈을 깊이 감고 深深閉上眼睛

努呢 gi批 剛勾

이름을 불러 呼喚你的名字

尼 一冷目 不嘍

자꾸만 쏟아지는 미소 常常掩飾不住地微笑

加古曼 宋大基能 咪搜

어떻게 이런지 怎麼會這樣的

歐兜給 一龍基

누구나 한번쯤 그리는 그런 하루였어 誰都曾經描畫過這樣一天吧

努古那 含崩怎 可力能 可龍 哈嚕由搜

You blow up my heart, my heart

Heaven is in your eyes
Heaven is in your sound

내게 네가 보여주는 天堂是你對我展現的

內給 尼嘎 波由揪能

세상 모두가 世間一切美好

se桑 莫督嘎 大

Heaven is in your kiss
even though tears fall down

하늘 아래 유일하게 天下獨一無二的你

哈努 阿雷  you一哈給 neon 

하늘 아래 유일한 웃음 也是我天下唯一的笑容

哈努 阿雷 you一藍 內 嗚孫

오늘이 마지막인 就如今天是終點一樣

歐努力 罵基罵因 的

그댈 바라볼게 我望著你

可得 巴拉波給

너무나 좋았던 너를 最完美的你

no目那 揪哇東 no了

Heaven is in your eyes
Heaven is in your sound

내게 네가 보여주는 天堂是你對我展現的

內給 尼嘎 波由揪能

세상 모두가 世間一切美好

se桑 莫督嘎 大

Heaven is in your kiss
even though tears fall down

하늘 아래 유일하게 天下獨一無二的你

哈努 阿雷  you一哈給 neon 

하늘 아래 유일한 웃음 也是我天下唯一的笑容

哈努 阿雷 you一藍 內 嗚孫

 

 

※中韓歌詞來自:http://music.163.com/#/song?id=453463198

arrow
arrow
    文章標籤
    鬼怪OST
    全站熱搜

    Jh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