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wings album」的圖片搜尋結果

Take me to the sky

Put your hands up to the sky

Yeah, if you feeling the vibe

Uh, if you ready to fly 

Yo J, let's do it

어릴 적의 기억해 還記得我的童年

歐力 揪耶 那 gi歐ke

걱정이 없었기에 沒有什麼大煩惱

肯 勾冏尼 歐搜gi耶

작은 깃털이 날개가 것이고 用那小羽毛化作翅膀

一 加溫 gi偷力 那給嘎 dwi 勾西勾

날개로 날아보게 해줄 거란 使那雙翅膀展翅高飛的

可 那給嘍 那拉波給 嘿揪 勾藍

믿음 신념 가득 있었어 是滿滿的信任與信念

咪等 心妞 嘎的 洽 一搜搜

웃음소리와 함께 和歡笑聲一起

嗚色搜力哇 含給 

새처럼 像鳥兒一樣

se求龍

가지 말라는 길을 가고 走不讓走的路

嘎基 罵拉能 gi嚕 嘎勾

하지 말라는 일을 하고 做不讓做的事

哈基 罵拉能 一嚕 哈勾

원해선 원하고 希望擁有不該有的東西

我嘿宋 安 dwi 勾 我哈勾

상처받고 상처받고 受傷之後 又再受傷

兜 桑求巴勾 桑求巴勾

You can call me stupid

그럼 그냥 하고 웃지 那麼我也只能一笑而過

可龍 南 可娘 西 哈勾 嗚基

내가 하기 싫은 일로 我不想因為做不想做的事

南 內嘎 哈gi 西冷 一嘍

성공하긴 싫어 而獲得成功過

宋公哈gin 西嘍

밀어 我相信自己

南 那 咪嘍

Word

믿어 등이 아픈 我相信我 我肩背上的傷

南 那 咪兜 內 的咪 阿噴 公

날개가 돋기 위함인 是為了長出新的羽翼

那給嘎 兜gi wi含民 勾

믿어 지금은 미약할지언정 相信你我 雖然現在還很微弱

那 no 咪兜 基更悶 咪呀哈基翁冏

끝은 창대한 비약일 但最終會有耀目的飛躍

各疼 嗆得含 逼呀一 勾

Fly fly up in the sky
Fly fly get'em up high

니가 택한 길이야 새꺄 쫄지 말어 這是你選的路呀 臭小子 千萬不能畏縮

尼嘎 te含 gi力呀 se gya 揪基 罵嘍

이제 고작 비행인 uh 現在不過是首次飛行 uh

一皆 勾加 求 逼嘿因 勾 uh

Take me to the sky

훨훨 날아갈 있다면 如果能永遠翱翔

或或  那拉嘎  蘇 一大謬

영영 달아날 있다면 如果能永遠逃離

永永 大拉那 蘇 一大謬

If my wings could fly

점점 무거워지는 공기를 뚫고 날아 衝破那漸漸厚重的氣流

冏冏 目勾我基能  公gi嚕 兜勾 那拉

날아 날아 날아가 翱翔吧翱翔吧 我要就此出發

那拉 那 那拉 南 那拉嘎

Higher than higher than
Higher than the sky

날아 날아 날아가 翱翔吧翱翔吧 我要就此出發

那拉 那 那拉 南 那拉嘎

붉게 물든 날개를 힘껏 用力展開你那染紅的翅膀

波給 莫等 那給嚕 him勾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

Wings are made to fly fly fly

Fly fly fly

If my wings could fly

 

 

※中韓歌詞來自:http://music.163.com/#/song?id=434659339

arrow
arrow
    文章標籤
    BTS
    全站熱搜

    Jh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